연예일반

우원재, 열애 고백 "헤어진 전여친과 다시 재결합"

입력 2018.10.04. 09:24

래퍼 우원재가 '라디오스타'에서 열애 중임을 고백했다.

지난 3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빠지면 답 없는 문제적 남자들' 특집으로, 휘성, 쌈디, 우원재, 이용진이 출연했다.

MC 차태현은 "60%도 높은 축에 끼는 것 아니냐"고 하자 우원재는 "그 전에는 되게 상처도 많이 받고 까였다"고 말했다.

또 그는 "('라디오스타') 사전 미팅할 때까지만 해도 없었는데 지금은 여자친구가 있다"고 깜짝 고백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우원재 열애 사진=MBC ‘라디오스타’ 캡처

[MBN스타 안윤지 기자] 래퍼 우원재가 ‘라디오스타’에서 열애 중임을 고백했다.

지난 3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빠지면 답 없는 문제적 남자들’ 특집으로, 휘성, 쌈디, 우원재, 이용진이 출연했다.

이날 우원재는 “원래는 대시 성공률이 60%였는데 방송에 나오고 나서 내 장점을 굳이 말하지 않아도 되니 거의 100% 성공한다”고 말했다.

MC 차태현은 “60%도 높은 축에 끼는 것 아니냐”고 하자 우원재는 “그 전에는 되게 상처도 많이 받고 까였다”고 말했다.

또 그는 “(‘라디오스타’) 사전 미팅할 때까지만 해도 없었는데 지금은 여자친구가 있다”고 깜짝 고백했다.

이어 “원래 전여친과 다시 재결합했다”며 “거짓말하는 것 보다 나은 것 같다. 내 팬분들은 솔직한 걸 좋아한다”고 덧붙였다.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