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OSEN

노라조, 성공적 컴백에 각종 행사 러브콜 쇄도..기대감 UP

입력 2018.10.01. 07:29

올여름 가요계에 시원한 사이다를 선사하며 성공적으로 컴백한 남성듀오 노라조가 본격적인 행사모드에 돌입한다.

1일 소속사 마루기획은 "노라조(조빈, 원흠)가 지난달 30일 SBS '인기가요'에서의 무대를 마지막으로 약 6주에 걸쳐 진행한 신곡 '사이다(CIDER)' 음악방송 활동을 마무리했다"며 "여전히 노라조에게 끊임없는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는 만큼, 올가을에는 보다 더 다양한 행사 스케줄을 소화하며 팬들과 만날 예정"고 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정지원 기자] 올여름 가요계에 시원한 사이다를 선사하며 성공적으로 컴백한 남성듀오 노라조가 본격적인 행사모드에 돌입한다.

1일 소속사 마루기획은 “노라조(조빈, 원흠)가 지난달 30일 SBS ‘인기가요’에서의 무대를 마지막으로 약 6주에 걸쳐 진행한 신곡 ‘사이다(CIDER)’ 음악방송 활동을 마무리했다”며 “여전히 노라조에게 끊임없는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는 만큼, 올가을에는 보다 더 다양한 행사 스케줄을 소화하며 팬들과 만날 예정”고 전했다.

지난 8월 21일 새 디지털 싱글 ‘사이다’를 발표하며 화려하게 컴백한 노라조는 타 아티스트들과는 확연히 차별화된 독보적인 병맛 콘셉트로 대중의 이목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특유의 시원한 샤우팅이 돋보이는 강렬한 록 댄스 음악으로 돌아온 노라조는 사이다 CF를 겨냥한 조빈의 파격적인 헤어스타일과 의상, 우월한 비주얼과 전 멤버 이혁 닮은꼴로 화제를 모은 새 멤버 원흠의 활약 등 끊임없는 이슈를 만들어내며 가요계를 핫하게 달궜다. 

특히 노라조의 이색 행보가 많은 주목을 받았다. 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기상천외한 콘셉트의 패션 스타일링을 통해 단숨에 음악방송 출근길 지배자로 등극한 이들은 홈쇼핑 생방송에도 깜짝 등장해 ‘사이다’ 특별 라이브 공연까지 선보이며 준비된 상품을 완판시키는 데 큰 역할을 해냈다. 더불어 다양한 패션 매거진과의 화보 촬영을 통해 평소 모습과는 또 다른 반전 매력을 마음껏 뽐내기도 했다.

노라조는 “오랜만에 음악방송 활동을 하면서 많은 분들에게 즐거움을 드린 것 같아 만족스럽다. 열렬한 응원을 받으며 마음껏 노래할 수 있어 행복한 순간이었다”며 “음악방송 활동은 마무리하지만 노라조의 활동은 계속된다. 다양한 방송 및 무대를 통해 여러분들을 계속 찾아뵐 것”이라며 음악방송 활동 종료 소감 및 앞으로의 활동 각오를 함께 전했다.

한편, 노라조는 예능프로그램 출연 및 각종 행사 무대를 통해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SBS '인기가요'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