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갓세븐, 선미·로이킴 누르고 1위 '4관왕 달성' [종합]

2018. 9. 30. 16: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기가요' 갓세븐이 1위에 올랐다.

30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갓세븐 '럴러바이'가 선미 '사이렌', 로이킴 '우리 그만하자'를 누르고 1위에 올랐다.

이로써 갓세븐 '럴러바이'는 음악방송 4관왕에 오르며 인기를 과시했다.

갓세븐 '럴러바이'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어반 딥 하우스 계열의 팝 곡으로 꿈처럼 달콤하고 행복한 사랑의 감정을 전하는 노래.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정지원 기자] '인기가요' 갓세븐이 1위에 올랐다.

30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갓세븐 '럴러바이'가 선미 '사이렌', 로이킴 '우리 그만하자'를 누르고 1위에 올랐다. 

이로써 갓세븐 '럴러바이'는 음악방송 4관왕에 오르며 인기를 과시했다. 

갓세븐 '럴러바이'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어반 딥 하우스 계열의 팝 곡으로 꿈처럼 달콤하고 행복한 사랑의 감정을 전하는 노래.

'럴러바이'로 국내는 물론, 브라질, 핀란드, 홍콩 등 해외 26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을 휩쓸고 있는 갓세븐은 톱일 수밖에 없는 완벽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아이돌'의 면모를 입증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갓세븐, 오마이걸, 우주소녀 등 인기 아이돌 그룹의 무대도 이어졌다. 갓세븐은 신곡 '럴러바이'로 로맨틱하면서도 섹시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무대를 만들어냈다. 

특히 정규 3집으로 돌아온 갓세븐은 너른 해외 인기를 구축하며 월드 투어까지 성료한 바, 향후 갓세븐이 선보일 글로벌 인기에도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아진다. 

중국 멤버 성소 미기 선의 등이 빠진 상태에서 컴백한 우주소녀는 신곡 '부탁해'로 한층 짜임새 있는 퍼포먼스를 보여주는데 성공했다. 물오른 멤버들의 비주얼과 각 잡힌 퍼포먼스를 통해 보는 재미를 높였다. 

또 신비로운 몽환소녀 오마이걸 역시 신곡 '불꽃놀이'로 이미지 변신에 나섰다. 기존의 몽환적인 모습은 유지하되, 보다 힘있는 퍼포먼스와 노래로 많은 이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그 외에도 드림캐쳐 이달의소녀 공원소녀 SIS 위걸스 등 독특한 콘셉트의 걸그룹, 임팩트 루첸트 블랑세븐으로 이어지는 보이그룹, 벤 김용국 노라조 정동하 카밀라 장기섭 등 듀엣 및 솔로가수들의 무대가 이어져 볼거리를 더했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SBS 방송화면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