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데뷔 후 '음악중심' 첫 1위 쾌거..'럴러바이' 3관왕 [종합]

2018. 9. 29. 16: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갓세븐이 '음악중심' 정상에 등극하며 음악방송 3관왕에 올랐다.

29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갓세븐이 '럴러바이'로 1위를 차지했다.

갓세븐은 '럴러바이'로 몽환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럴러바이'로 국내는 물론, 브라질, 핀란드, 홍콩 등 해외 26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을 휩쓸고 있는 갓세븐은 톱일 수밖에 없는 완벽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아이돌'의 면모를 입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진리 기자] 갓세븐이 '음악중심' 정상에 등극하며 음악방송 3관왕에 올랐다. 

29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갓세븐이 '럴러바이'로 1위를 차지했다. 

갓세븐은 '럴러바이'로 몽환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럴러바이'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어반 딥 하우스 계열의 팝 곡으로 꿈처럼 달콤하고 행복한 사랑의 감정을 전하는 노래. '럴러바이'로 국내는 물론, 브라질, 핀란드, 홍콩 등 해외 26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을 휩쓸고 있는 갓세븐은 톱일 수밖에 없는 완벽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아이돌'의 면모를 입증했다. 

우주소녀는 '부탁해'로 동화처럼 아름다운 무대를 완성했다. '부탁해'는 사랑을 지키고자 하는 소녀들의 예쁘고 강한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우주소녀의 마법소녀 세계관을 확장시키는 곡이다. 한 번만 들어도 눈과 귀를 사로잡는 중독성 넘치는 노래와 카타르시스를 불러 일으키는 우주소녀표 군무가 무대를 압도했다. 

오마이걸은 '불꽃놀이'로 제목처럼 아름답고 찬란한 무대를 선보였다. '불꽃놀이'를 통해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사랑받고 있는 오마이걸. 이제 '오마이걸 답다'는 말로 완성된 오마이걸만의 소녀 감성의 집대성같은 무대로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갓세븐, 오마이걸, 펜타곤, 우주소녀, 임팩트, 유니티, 더보이즈, 드림캐쳐, 김용국, 이달의 소녀, 루첸트, 공원소녀, BLANC7 S.I.S, 후니용이, 위걸스, 멋진녀석들이 출연했다. /mari@osen.co.kr

[사진] MBC 방송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