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생일 축하해"..가인, 브아걸 완전체로 오랜만에 전한 근황

입력 2018.09.21. 03:23 수정 2018.09.21. 03:23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가 한 자리에 모였다.

멤버 미료 역시 "브라운아이드걸스. 사..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동일한 사진을 게재해 시선을 모은다.

더불어 브라운아이드걸스 완전체 활동 앨범은 지난 2015년 발매한 6집 'BASIC'을 끝으로 소식이 없어 아쉬움을 자아냈던 바.

이러한 가운데 공개된 완전체 모습에 팬들은 "가인 살아있었구나. 너무 보고싶었다", "브아걸 최고", "완전체 얼마만이야" 등 뜨거운 반응을 보내 훈훈함을 안겼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가 한 자리에 모였다.

제아는 20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합니다. hbd"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멤버 미료 역시 "브라운아이드걸스. 사..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동일한 사진을 게재해 시선을 모은다.

공개된 사진에는 미료와 제아를 포함해 나르샤, 그리고 가인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날은 9월 20일 가인의 생일로, 가인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모인 자리였다. 특히 예능, 앨범 활동 등을 통해 활발하게 연예 활동 중인 멤버들과 달리 한동안 얼굴을 볼 수 없었던 가인이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내 반가움을 더한다.

더불어 브라운아이드걸스 완전체 활동 앨범은 지난 2015년 발매한 6집 'BASIC'을 끝으로 소식이 없어 아쉬움을 자아냈던 바. 이러한 가운데 공개된 완전체 모습에 팬들은 "가인 살아있었구나. 너무 보고싶었다", "브아걸 최고", "완전체 얼마만이야" 등 뜨거운 반응을 보내 훈훈함을 안겼다.

[사진 = 제아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