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샤이니, 정규 6집 합본으로 가온 앨범 차트 1위! "역시 믿고 듣는 샤이니"

김혜영 입력 2018.09.20. 09:44

'글로벌 K-POP 리더' 샤이니(SHINee)가 가온 앨범 차트도 1위를 차지했다.

지난 9월 10일 발매된 샤이니 정규 6집 합본 앨범 'The Story of Light' Epilogue('더 스토리 오브 라이트' 에필로그)는 9월 셋째 주(9월 9~15일) 가온 앨범 종합 차트 1위에 올라, 샤이니에 대한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글로벌 K-POP 리더’ 샤이니(SHINee)가 가온 앨범 차트도 1위를 차지했다.

지난 9월 10일 발매된 샤이니 정규 6집 합본 앨범 ‘The Story of Light’ Epilogue(‘더 스토리 오브 라이트’ 에필로그)는 9월 셋째 주(9월 9~15일) 가온 앨범 종합 차트 1위에 올라, 샤이니에 대한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다.

더불어 이번 앨범은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핫트랙스, 교보문고 등 각종 음반 차트에서 주간 1위를 기록해, ‘믿고 듣는 샤이니’로서의 면모를 입증한 바 있다.

이번 합본 앨범은 올해 샤이니 데뷔 10주년을 맞아 3개 앨범으로 순차 공개된 정규 6집 ‘The Story of Light’ EP.1, EP.2, EP.3에 신곡 ‘셀 수 없는 (Countless)’을 추가 수록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16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독보적인 샤이니의 감성을 한꺼번에 만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네티즌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이번 앨범 대박! 진짜 노래 다 좋음”, “샤이니 1위 축하해”, “항상 응원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iMBC 김혜영 | 사진 SM엔터테인먼트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