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줌人] "대세는 OMG"..오마이걸, 음악 방송 1위 '우뚝'

정준화 2018. 9. 19. 08: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장에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팀.

걸그룹 오마이걸이 쐐기를 제대로 박았다.

오마이걸은 매 앨범마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신선함을 제공한다.

오마이걸은 지난 18일 방송된 SBS MTV '더 쇼'에서 신곡 '불꽃놀이'로 남우현, 펜타곤을 제치고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준화 기자] 성장에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팀. 걸그룹 오마이걸이 쐐기를 제대로 박았다. 앞서 '비밀정원' 활동으로 음악방송 1위에 오른데 이어, 이번 신곡 '불꽃놀이'로 컴백과 동시에 정상에 오르면서 자신들의 가치를 다시 한 번 증명해내고 있다.

워낙 흐름이 좋다. 성장 그래프가 가파르지는 않지만 내리막이었던 적이 없었던 터. 그간 탄탄하게 팬덤과 인지도를 쌓아 올린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는 평이다. 여러 모로 중요한 타이밍이었는데 여지없이 호성적을 이끌어내고 있는 모습이다.

고무적인 것은 새로운 시도와 도전이었음에도 값진 결과를 얻었다는 것. 오마이걸은 매 앨범마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신선함을 제공한다. 팀의 정체성과 세계관은 유지하면서도 늘 새로운 시도와 변화로 즐거움을 주는 팀. 이번에는 특유의 아련함에 강렬함을 더한 변신이었는데, 제대로 먹혔다.

오마이걸은 지난 18일 방송된 SBS MTV '더 쇼'에서 신곡 '불꽃놀이'로 남우현, 펜타곤을 제치고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멤버들은 "많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스태프들께 감사드린다. 진짜 행복하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팬분들께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벅찬 소감을 전했고 멤버 승희는 울먹거리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기도 했다.

호재가 잇따르고 있다. 오는 10월 개최하는 단독콘서트 '2018 가을동화'를 티켓오픈 1분만에 전석 매진시키면서 팬덤의 규모와 화력 역시 한층 업그레이드 됐음을 입증했고,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하며 대중적인 인지도 역시 끌어올리고 있다.

joonamana@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석선물세트 90%할인 판매, "별별게 다 있네"
이제니 “다 벗은 누드 화보? 빚 때문 아냐”
18세 소년과 결혼한 71세 할머니
“걸그룹 멤버, 前멤버 친언니 남편과 결혼”
성시경 “옆집에서 토막살인 사건” 경악
'서정희 딸' 서동주 아찔한 온천욕 공개
명품 초고반발 드라이버 '20만원대' 마루망 골프우산 증정까지
여수 직배송 '간장 돌게장' 12마리 '29,000원' 한정판매!
30만원대 '홍삼침향진액고 1kg' 100세트만 85%할인 43,000원!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