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나큰 탈퇴' 김유진, 손편지로 전한 심경 "멤버들·팬들에게 정말 죄송"(전문)

뉴스엔 2018. 9. 10. 20: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유진이 그룹 크나큰 탈퇴를 결정한 가운데 직접 쓴 편지를 통해 멤버들과 팬들에게 진심을 전했다.

김유진은 9월 10일 오후 크나큰 공식 팬카페를 통해 "지난 2년 동안 크나큰의 메인보컬로 데뷔를 하고 활동을 하면서 너무나 행복했습니다. 어릴 때부터 오랫동안 꿈꿔온 일이었고 누구보다 더 잘하고 싶다는 생각이 컸습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나큰 공식 팬카페

[뉴스엔 황혜진 기자]

김유진이 그룹 크나큰 탈퇴를 결정한 가운데 직접 쓴 편지를 통해 멤버들과 팬들에게 진심을 전했다.

김유진은 9월 10일 오후 크나큰 공식 팬카페를 통해 "지난 2년 동안 크나큰의 메인보컬로 데뷔를 하고 활동을 하면서 너무나 행복했습니다. 어릴 때부터 오랫동안 꿈꿔온 일이었고 누구보다 더 잘하고 싶다는 생각이 컸습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러한 생각들이 부담이 돼 제 자신에게 실망하는 날이 늘어나면서 심리적인 어려움이 찾아왔고 결국 팀 탈퇴라는 어려운 결정을 하게 됐습니다. 치료에 집중하는 시간을 가졌지만 무대에 서고 활동을 하는 것이 너무나 어려운 일이 됐습니다. 이런 결정을 하게 돼 팅커벨 분들과 멤버들에게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고 밝혔다.

크나큰은 지난 2016년 3월 '노크(KNOCK)'로 데뷔했다.

김유진이 탈퇴를 결정하며 크나큰은 박승준, 정인성, 김지훈, 오희준 4인조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기존 소속사였던 YNB엔터테인먼트는 경제적 지원이 어려워져 크나큰과의 전속계약을 해지했다. 크나큰 측은 10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박승준, 정인성, 김지훈, 오희준 군은 끝까지 크나큰 팀 활동을 이어가겠다는 의사를 밝혀 크나큰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며 현재 크나큰 멤버들은 열심히 컴백을 준비하고 있다"고 알렸다.

다음은 김유진의 손편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크나큰 김유진입니다.

우선 긴 시간 동안 저를 걱정해주시고 기다려주신 팅커벨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지난 2년 동안 크나큰의 메인보컬로 데뷔를 하고 활동을 하면서 너무나 행복했습니다.

어릴 때부터 오랫동안 꿈꿔온 일이었고 누구보다 더 잘하고 싶다는 생각이 컸습니다.

그러한 생각들이 부담이 되어 제 자신에게 실망하는 날이 늘어나면서 심리적인 어려움이 찾아왔고 결국 팀 탈퇴라는 어려운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치료에 집중하는 시간을 가졌지만 무대에 서고 활동을 하는 것이 너무나 어려운 일이 되었습니다. 이런 결정을 하게 되어 팅커벨 분들과 멤버들에게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제가 1주년 편지에 좋은 시간을,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한다는 건 아주 행복한 일이라고 썼는데

데뷔 전부터, 크나큰으로써의 활동까지 좋은 시간을 만들어주시고 함께 해주셔서 항상 행복했고 감사했습니다.

팅커벨들과 많은 약속들을 했는데 그 약속들을 다 지키지 못해 멤버들과 팅커벨 분들과 회사 분들께 정말 죄송합니다.

여러분들의 응원 잊지 않겠습니다.

그동안 많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팅커벨 분들 크나큰 멤버들 승준이, 인성이, 지훈이, 희준이에게 다시 한번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2년 동안 보내주신 사랑 잊지 않고 평생 간직하며 살겠습니다. 끝까지 믿고 기다려주신 팅커벨 분들께 죄송합니다.

저의 결정을 이해해준 크나큰 멤버들 언제나 따뜻한 응원과 사랑 부탁드리고 저 또한 응원하고 기도하겠습니다.

그동안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추신수♥하원미 공사중인 미국 새 집 공개 “2년동안 20년은 늙은듯” [SNS★컷]서정희 딸 서동주, 수건 한장으로 가린 아찔 S라인[SNS★컷]‘미스터션샤인’ 김의성, 친일파 맞아? 태극기 꺼내 애국심 폭발[비하인드컷]달샤벳 출신 백다은, 스폰서 제안에 “알아서 잘 살아” 분노[SNS★컷]정지원 아나운서, 엘지트윈스 팬 비하 논란에 사과 “부족함 이해해주시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