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나 혼자 산다' 유노윤호, 조카 바보 변신 "육아 능숙해"

이은지 입력 2018.09.08. 12:05

'나 혼자 산다' 유노윤호가 조카 바보로 변신했다.

지난 7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전라도 광주의 자랑, 동방신기 유노윤호의 버라이어티한 고향 방문기가 그려졌다.

'나 혼자 산다'를 찾은 유노윤호는 조카 바보로 변신했다.

이후 오랜만에 고향 친구들과 만난 유노윤호는 뜬금없는 성적 논란에 모교로 향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나 혼자 산다' 유노윤호, 조카 바보 변신 "육아 능숙해"

‘나 혼자 산다’ 유노윤호가 조카 바보로 변신했다. 

지난 7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전라도 광주의 자랑, 동방신기 유노윤호의 버라이어티한 고향 방문기가 그려졌다.

 ‘나 혼자 산다’를 찾은 유노윤호는 조카 바보로 변신했다. 한 번도 보지 못한 조카를 보기 위해 광주까지 한달음에 달려온 그는 설레는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 처음 만나는 조카의 모습에 어쩔 줄 몰라하다가도 동생의 지도로 꽤 능숙하게 육아(?)를 해내며 무한한 애정을 드러내 흐뭇한 미소를 짓게 했다.

이후 오랜만에 고향 친구들과 만난 유노윤호는 뜬금없는 성적 논란에 모교로 향했다. 학교에는 윤호의 동상, 벽화 등 온통 그의 흔적으로 가득해 역시 모교의 자랑임을 실감케 했다. 추억에 젖어 학교를 둘러보던 세 사람은 결국 이전의 담임선생님을 만나 생활기록부 열람을 감행, 그의 리얼한 성적이 공개돼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10분에 방송된다. 이은지 기자 onbge@kukinews.com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