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정해인 듀이트리 가을 화보, 뽀얀 얼굴, 상큼한 미소

김인구 기자 입력 2018.09.07. 15:20 수정 2018.09.07. 16:34

배우 정해인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의 화보가 7일 공개됐다.

'정해인의 가을 아침'이라는 콘셉트에서 정해인은 유난히 희고 매끈한 피부와 사랑스러운 미소를 보여주고 있다.

듀이트리 측은 "정해인을 광고 모델로 발탁 후 국내외로 브랜드 이미지 상승에 시너지를 얻고 있다. 이번 화보 컷 공개를 시작으로 하반기에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해인은 JTBC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배우 정해인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의 화보가 7일 공개됐다.

‘정해인의 가을 아침’이라는 콘셉트에서 정해인은 유난히 희고 매끈한 피부와 사랑스러운 미소를 보여주고 있다.

듀이트리 측은 “정해인을 광고 모델로 발탁 후 국내외로 브랜드 이미지 상승에 시너지를 얻고 있다. 이번 화보 컷 공개를 시작으로 하반기에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정해인은 JTBC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로 일약 스타덤에 올랐다. 이후 다양한 광고에서 얼굴을 내비치고 있다.

김인구 기자 clark@munhwa.com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