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마블' 스틸컷 첫 공개, "마블 최고의 히어로가 온다"[MD할리우드]

2018. 9. 6. 07: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아카데미 여우주연상에 빛나는 브리 라슨 주연의 ‘캡틴 마블’ 스틸컷이 최초 공개됐다.

엔터테인먼트 위클리는 5일(현지시간) ‘캡틴 마블’의 커버사진을 비롯해 여러 장의 스틸컷을 단독으로 전했다.

커버사진은 양 손에서 파워를 뿜어내는 이미지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젊은 시절의 닉 퓨리(사무엘 잭슨)가 등장하는 것도 눈길을 끌었다.

마블의 수장 케빈 파이기는 과거 인터뷰에서 “‘캡틴 마블’은 마블 히어로 가운데 가장 강한 히어로”라며 “앞으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새 얼굴이다”라고 말했다.

‘룸’으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브리 라슨은 히어로 캡틴 마블을 연기하기 위해 촬영 기간 내내 강도 높은 트레이닝을 받았다.

원작 코믹북에서 미국 공군 장교이자 나사 보안 책임자였던 캐럴 댄버스는 외계종족 크리 출신의 마-벨을 조사하다가 그와 친해진다. 적과의 싸움중 폭발에 휩쓸려 댄버스와 마-벨의 DNA가 일부 섞였고, 그 결과 마-벨과 비슷한 능력을 갖게 된다.

하늘을 나는 능력, 강화된 힘, 충격에 대한 저항력, 에너지를 흡수해 흘려 보내는 능력이 있다.

마-벨은 주드 로가 연기한다.

2019년 3월 8일 개봉.

[사진 출처 = 엔터테인먼트 위클리]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