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공원소녀 레나 "걸스데이 혜리와 닮은 꼴? 감사하고 죄송" [MD동영상]

입력 2018.09.05. 18:00

신인 걸그룹 공원소녀(미야, 서경, 서령, 앤, 민주, 소소, 레나)가 5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데뷔앨범 '밤의 공원 part one(THE PARK IN THE NIGHT part one)'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한 가운데 공원소녀 레나가 걸스데이 혜리의 닮은 꼴로 주목 받고 있는 점에 대해 이야기했다.

소속사인 키위미디어그룹의 K팝 레이블 키위팝은 "조각난 퍼즐 모양의 달이 하나로 모아졌을 때 소녀들의 꿈과 희망이 이뤄지고 불완전한 자신을 찾아간다는 내용"이라며 "트렌디한 딥하우스 장르를 기반으로 각 멤버의 개성이 더해진 공원소녀만의 독창적인 댄스곡"이라고 자평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마이데일리 = 김정수 기자] 신인 걸그룹 공원소녀(미야, 서경, 서령, 앤, 민주, 소소, 레나)가 5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데뷔앨범 '밤의 공원 part one(THE PARK IN THE NIGHT part one)'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한 가운데 공원소녀 레나가 걸스데이 혜리의 닮은 꼴로 주목 받고 있는 점에 대해 이야기했다.

타이틀곡은 '퍼즐문(Puzzle Moon)'. 소속사인 키위미디어그룹의 K팝 레이블 키위팝은 "조각난 퍼즐 모양의 달이 하나로 모아졌을 때 소녀들의 꿈과 희망이 이뤄지고 불완전한 자신을 찾아간다는 내용"이라며 "트렌디한 딥하우스 장르를 기반으로 각 멤버의 개성이 더해진 공원소녀만의 독창적인 댄스곡"이라고 자평했다.

공원소녀는 키위미디어그룹 수장 김형석 프로듀서가 탄생시킨 걸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관심 모았다. 5일 오후 6시 공개.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