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혜리 "♥ 류준열 VIP 초대? 바쁘실 것 같아요" [DA:인터뷰④]

입력 2018.09.04. 16:05

혜리 "♥ 류준열 VIP 초대? 바쁘실 것 같아요" 배우 이혜리(혜리)가 연인 류준열을 언급했다.

이혜리는 4일 오전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영화 '물괴' 인터뷰에서 연인이자 동료인 류준열이 연기에 대한 어떤 조언을 했는지 묻는 질문에 "글쎄요"라고 답했다.

또 그는 이번 '물괴'의 VIP 시사회에 류준열을 초대했냐는 질문에 대해서는 "VIP 시사 때가 바쁘시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동아닷컴]
[DA:인터뷰④] 혜리 “♥ 류준열 VIP 초대? 바쁘실 것 같아요” 배우 이혜리(혜리)가 연인 류준열을 언급했다.

이혜리는 4일 오전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영화 ‘물괴’ 인터뷰에서 연인이자 동료인 류준열이 연기에 대한 어떤 조언을 했는지 묻는 질문에 “글쎄요”라고 답했다.

이날 이혜리는 “그때 (류준열을) 만나고 있었는지 모르겠다”고 말하며 “시간이 오래 지났다. 그때 써놓았던 메모를 봐야할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 그는 이번 ‘물괴’의 VIP 시사회에 류준열을 초대했냐는 질문에 대해서는 “VIP 시사 때가 바쁘시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물괴’는 중종 22년, 역병을 품은 괴이한 짐승 물괴가 나타나 공포에 휩싸인 나라를 지키기 위해 목숨을 건 이들의 사투를 그린 이야기다. 오는 9월12일 개봉.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