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소녀시대-Oh!GG, 여행 리얼리티 '소녀포레스트' 방송

김은구 입력 2018.08.28. 14:39

유닛 소녀시대-Oh!GG(소녀시대-오!지지)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소녀포레스트'가 9월 펼쳐진다.

이번 리얼리티의 주제곡은 9월 5일 음원 공개되는 소녀시대-Oh!GG의 싱글 '몰랐니(Lil' Touch)'에 수록된 '쉼표(Fermata)'가 삽입될 예정이다. 소녀시대-Oh!GG는 오는 9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싱글 '몰랐니 (Lil' Touch)'를 발표하며 리얼리티 프로그램, V라이브, 팬사인회 등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소녀포레스트’(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유닛 소녀시대-Oh!GG(소녀시대-오!지지)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소녀포레스트’가 9월 펼쳐진다.

‘소녀포레스트’는 아름다운 풍경과 여유로운 낭만이 가득한 남프랑스로 마음의 ‘쉼표’를 찾아 떠난 소녀시대-Oh!GG의 힐링 여행기를 담을 예정이다. 태연, 써니, 유리, 효연, 윤아가 각자 스타일대로 위시 리스트를 준비, 골목에 늘어선 아기자기한 상점, 고소한 냄새를 풍기는 동네 작은 빵집, 눈을 사로잡는 경치와 대자연 속에서 즐기는 각종 체험까지 남프랑스의 일상을 공유하고 느끼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전한다. 오랜 시간 함께 해온 멤버들이 서로 추억을 나누고 새로운 자신을 발견하는 특별한 여행을 선보인다.

‘소녀포레스트’는 9월 3일부터 매주 월, 수, 금요일 오전 11시 네이버TV 및 V라이프 ‘소녀포레스트 - SM CCC LAB‘ 채널에서 공개된다. TV에서는 JTBC2 채널을 통해 9월 8일 첫 방송된다.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편성된다.

이번 리얼리티의 주제곡은 9월 5일 음원 공개되는 소녀시대-Oh!GG의 싱글 ‘몰랐니(Lil’ Touch)’에 수록된 ‘쉼표(Fermata)’가 삽입될 예정이다. 소녀시대-Oh!GG는 오는 9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싱글 ‘몰랐니 (Lil’ Touch)’를 발표하며 리얼리티 프로그램, V라이브, 팬사인회 등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김은구 (cowboy@e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