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헤럴드경제

지드래곤 휴먼 다큐 '권지용 액트 lll: 모태' 9월 5일 공개

입력 2018. 08. 23. 12:47

기사 도구 모음

지드래곤의 입대 전 마지막 솔로 콘서트 현장을 담은 다큐멘터리가 공개된다.

 지드래곤의 휴먼 다큐멘터리 '권지용 액트 lll: 모태(Kwon Ji Yong Act lll: M.O.T.T.E)'는 23일 오전 9시 빅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트레일러 영상으로 일부 베일을 벗었다.

'권지용 액트 lll: 모태'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지드래곤의 솔로 콘서트 무대 밖 모습을 밀착 취재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사진=YG엔터테인먼트]

[헤럴드경제=이슈섹션] 지드래곤의 입대 전 마지막 솔로 콘서트 현장을 담은 다큐멘터리가 공개된다.
 
지드래곤의 휴먼 다큐멘터리 ‘권지용 액트 lll: 모태(Kwon Ji Yong Act lll: M.O.T.T.E)’는 23일 오전 9시 빅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트레일러 영상으로 일부 베일을 벗었다.

‘권지용 액트 lll: 모태’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지드래곤의 솔로 콘서트 무대 밖 모습을 밀착 취재했다. 특히, 무대에서 팬들의 환호를 받는 ‘스타’ 지드래곤의 자신감 넘치고 화려한 이미지 뒤에 가려진 여리고 고독한 ‘진짜’ 권지용에 주목하며, K-POP 최고의 솔로 아티스트로서 갖고 있는 고뇌와 있는 그대로의 자신으로 사랑받고 싶어하는 그의 솔직한 모습을 조명했다.
   
‘권지용 자체로의 권지용’을 보여주기 위한 지드래곤의 고민이 반영된 ‘권지용 액트 lll: 모태’는 9월 5일 오후 11시 공개되며,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자만 시청 가능하다.

지드래곤은 지난 2월 27일부터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