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일간스포츠

엘제이, 사생활폭로인가 공개열애인가..류화영 측 "현재 확인中"

황소영 입력 2018.08.23. 08:14 수정 2018.08.23. 09: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일간스포츠 황소영]
엘제이(LJ, 본명 이주연)가 류화영과의 열애를 주장하는 사진과 영상을 다수 올렸다. 일방적 사생활 폭로인지, 공개열애 선언인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배우 류화영의 소속사 관계자는 23일 일간스포츠에 "이번 사건과 관련해 확인 중이다. 확인 후 입장을 밝히겠다"고 말했다.

앞서 방송인 엘제이는 이날 자신의 SNS에 배우 류화영과 함께 찍은 사진들과 함께 "이하늘 형님 감사합니다. 용기 이빠이. 전 형님보다 한 살 어립니다. 네들이 우습게 보여도 내가 사랑하는 사람 추억 간직하는 게 잘못이니?"라는 글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엘제이와 류화영은 여행을 함께 떠났거나 일상을 즐기고 있다. 메시지를 주고받은 SNS 화면도 캡처해 올렸다. '내편 류화영'이라고 저장되어 있었다.

하지만 이 게시물을 접한 류화영의 쌍둥이 언니 류효영의 반응은 냉담했다. "오빠 다들 오해하잖아요. 왜 이런 사진 올리는 거예요? 우리 허락받고 올리는 것도 아니면서 왜 오해할 만한 글로 자꾸 괴롭혀요. 지워요", "오빠 진짜 너무 하시네요. 다들 오해하고 전화오고 그러잖아요. 아무리 친해도 마음대로 오해할 만한 사진 올리는 건 좀 아닌 것 같은데요"라는 댓글을 남겨 '일방적 사생활 폭로인가'에 대한 의문을 키웠다. 현재 댓글은 삭제된 상태다.

SNS상에서는 무엇이 진실이냐를 두고 뜨거운 설전이 오가고 있다.

엘제이는 과거 다이나믹듀오, 브라운아이드소울 매니저로 활동했다. 이후 예능감 넘치는 입담으로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2013년 배우 이선정과 결혼했다가 이혼했다.

류화영은 2009년 티아라로 데뷔했다가 연기자로 전향했다. 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 '청춘시대' '아버지가 이상해' '매드독' 등에 출연했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tbc.co.kr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