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쇼챔피언' 노라조, 역시 남다른 센스..가슴 뻥 뚫리는 '사이다'

신연경 입력 2018.08.22. 20:03

그룹 노라조가 '쇼챔피언'에서 명불허전 재치와 센스를 뽐냈다.

22일 오후 방송된 MBC 에브리원, MBC 뮤직에서 동시에 방송되는 '쇼! 챔피언'에서는 노라조 조빈, 원흠이 신곡 '사이다'로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날 MC 김신영은 "3년 6개월 만에 컴백한 노라조의 무대 기대 바란다"라며 "특히 헤어스타일이 기가막힌다"라고 소개했다.

이혁 탈퇴 후 새 멤버 원흠을 충원, 3년 6개월 만에 컴백한 노라조는 활발한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매경닷컴 MK스포츠 신연경 기자] 그룹 노라조가 ‘쇼챔피언’에서 명불허전 재치와 센스를 뽐냈다.

22일 오후 방송된 MBC 에브리원, MBC 뮤직에서 동시에 방송되는 ‘쇼! 챔피언’에서는 노라조 조빈, 원흠이 신곡 ‘사이다’로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날 MC 김신영은 “3년 6개월 만에 컴백한 노라조의 무대 기대 바란다”라며 “특히 헤어스타일이 기가막힌다”라고 소개했다. 노라조는 헤어롤을 말고 파격적인 모습으로 등장했다.

노라조 조빈X원흠 ‘사이다’ 무대 사진=‘쇼챔피언’ 방송캡처
무대 위 노라조는 여전히 유쾌한 에너지로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오 오 사이다’라는 가사가 무더운 여름 속을 뻥 뚫어주는 시원함을 안겼다.

한편 노라조는 지난 21일 싱글 ‘사이다’를 발표했다. 이혁 탈퇴 후 새 멤버 원흠을 충원, 3년 6개월 만에 컴백한 노라조는 활발한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mkculture@mkculture.com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