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라스' 양치승, 호랑이 트레이너의 연예인병..무슨 일?

입력 2018.08.22. 14:35

트레이너 양치승이 연예인을 꿈꾸며 '라스'에 당당히 입성했다.

8월22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대표 핫바디 박재범과 그의 몸을 책임지는 정찬성, 바디조물주 양치승과 그가 유일하게 포기한 단 한 명의 배우 권혁수가 함께하는 '닮고 싶어 너의 몸몸몸매' 특집으로 꾸며진다.

양치승은 자신의 운동 제자인 배우 권혁수와 함께 나와 '라디오스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 활동을 한다고 알려 관심을 집중시켰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연예팀] 트레이너 양치승이 연예인을 꿈꾸며 ‘라스’에 당당히 입성했다.

8월22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대표 핫바디 박재범과 그의 몸을 책임지는 정찬성, 바디조물주 양치승과 그가 유일하게 포기한 단 한 명의 배우 권혁수가 함께하는 ‘닮고 싶어 너의 몸몸몸매’ 특집으로 꾸며진다.

‘나 혼자 산다’에서 배우 성훈의 호랑이 트레이너로 등장해 큰 웃음을 안겼던 양치승은 김우빈, BTS 진, 진서연의 맞춤형 몸매를 만들어준 ‘핫바디 조물주’로 유명하다. 최근 소속사와 계약을 체결하며 본격적인 방송 활동 시작을 알리기도 했다.

양치승은 자신의 운동 제자인 배우 권혁수와 함께 나와 ‘라디오스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방송 활동을 한다고 알려 관심을 집중시켰다. 권혁수는 양치승을 “연예인을 꿈꾸는 남자”라고 소개해 웃음을 자아냈고, 양치승은 권혁수의 음식 사랑으로 인해 그를 포기한 듯한 모습으로 큰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양치승은 맥주 5000cc, 이자카야 음식 40만원 어치를 먹는 엄청난 대식가라는 사실이 밝혀졌는데, 그렇게 먹고도 몸을 유지하는 운동법과 노하우를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그런가 하면 양치승은 자신의 인기를 인증하며 ‘소주 광고’를 찍는다는 사실을 알렸는데, 권혁수는 양치승이 연예인 병이 걸렸다고 폭로해 스튜디오는 한바탕 웃음바다가 됐다.

양치승은 또한 자신의 운동 제자 중 최고의 운동성형 톱스타를 꼽는 한편, 독보적 기술인 ‘몸매 스캔’으로 4MC에게 운동 조언까지 해줄 예정. 뿐만 아니라 유재환이 만들어준 ‘운동송’에 맞춰 춤을 추며 ‘댄스치’를 인증하는 등 끼를 마음껏 발산했다는 후문.

한편, 자칭 MBC의 아들인 양치승의 끼 넘치는 모습은 금일(22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사진제공: MBC)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