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노라조 원흠 "이혁과 닮은꼴? 거울 보는 것 같았다"

입력 2018.08.21. 14:11 수정 2018.08.21. 14:18

노라조 원흠이 전 멤버 이혁과 닮은꼴임을 인정했다.

21일 서울 마포구 홍대 브이홀에서는 노라조의 새 싱글 '사이다(CIDER)'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최근 이혁의 빈자리를 메우는 새 멤버 원흠을 소식을 알리며 노라조의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이에 원흠은 "노라조 새 멤버 원흠이다. 사실 며칠 전 이혁 선배님을 봤는데 정말 많이 닮았다. 거울 보는 것 같다. (이혁)형님도 그렇게 생각하더라"며 노라조에 합류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컴백 노라조 사진=마루기획

[MBN스타 신미래 기자] 노라조 원흠이 전 멤버 이혁과 닮은꼴임을 인정했다.

21일 서울 마포구 홍대 브이홀에서는 노라조의 새 싱글 ‘사이다(CIDER)’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최근 이혁의 빈자리를 메우는 새 멤버 원흠을 소식을 알리며 노라조의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영입 소식에 이혁 쌍둥이, 도플갱어설 등이 있었다고.

이에 원흠은 “노라조 새 멤버 원흠이다. 사실 며칠 전 이혁 선배님을 봤는데 정말 많이 닮았다. 거울 보는 것 같다. (이혁)형님도 그렇게 생각하더라”며 노라조에 합류하게 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정오 발매된 노라조의 새 싱글 ‘사이다(CIDER)’는 신나는 록 스타일의 댄스곡으로, 빠르고 시원한 비트와 강렬한 기타 사운드, 그리고 청량한 가사가 더해진 곡이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