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3관왕' 레드벨벳 "러비들 우리 1등했어요 ♥해요"..행복한 미소

입력 2018.08.18. 17:33

그룹 레드벨벳이 MBC '쇼!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한 가운데,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레드벨벳은 18일 오후 공식 인스타그램에 "러비들(팬클럽) 우리 1등했어요. 항상 고마워요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앞서 레드벨벳은 이날 오후 방송된 '쇼! 음악중심'에서 신곡 '파워 업(Power Up)'으로 숀과 트와이스를 제치고 트로피를 안아 음악방송 3관왕을 기록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마이데일리 = 이예은 기자] 그룹 레드벨벳이 MBC '쇼!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한 가운데,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레드벨벳은 18일 오후 공식 인스타그램에 "러비들(팬클럽) 우리 1등했어요. 항상 고마워요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레드벨벳 아이린, 슬기, 웬디, 조이, 예리는 카메라를 향해 해맑게 웃으며 각자 포즈를 취하고 있어 흐뭇함을 자아낸다.

앞서 레드벨벳은 이날 오후 방송된 '쇼! 음악중심'에서 신곡 '파워 업(Power Up)'으로 숀과 트와이스를 제치고 트로피를 안아 음악방송 3관왕을 기록했다. 아이린은 "활동 2주차인데 이렇게 주셔서 감사하다"며 "러비들 고마워요"라는 소감을 전했다.

[사진 = 레드벨벳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