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일하는 천만요정" 마동석X송지효 '성난황소' 크랭크업(공식)

뉴스엔 2018. 8. 17. 09: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과함께-인과 연'으로 천만요정으로 등극한 마동석의 통쾌한 불도저 액션 영화 '성난황소'가 8월 전격 크랭크업하며 관객들을 만나기 위해 후반작업에 돌입했다.

마동석을 필두로 송지효, 김성오, 김민재, 박지환 등 충무로 연기파 배우 및 대세 배우들이 의기투합해 열연을 펼친 영화 '성난황소'는 지난 8월 3일 전격 크랭크업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신과함께-인과 연'으로 천만요정으로 등극한 마동석의 통쾌한 불도저 액션 영화 '성난황소'가 8월 전격 크랭크업하며 관객들을 만나기 위해 후반작업에 돌입했다.

마동석을 필두로 송지효, 김성오, 김민재, 박지환 등 충무로 연기파 배우 및 대세 배우들이 의기투합해 열연을 펼친 영화 '성난황소'는 지난 8월 3일 전격 크랭크업 했다.

'성난황소'는 한번 성나면 무섭게 돌변하는 ‘동철’(마동석)이 납치된 아내 '지수'(송지효) 를 구하기 위해 무한 돌진하는 통쾌한 액션 영화.

성난 황소 ‘동철’ 역의 마동석은 물불 가리지 않는 황소 같은 성격의 소유자이지만 결혼 후 성질을 죽이고 살던 중 아내의 납치 사건으로 고삐가 풀리게 된다. ‘동철’은 대한민국에서 유일무이하게 마동석만이 소화할 수 있는 캐릭터로 '범죄도시'와는 다른 쾌감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마동석은 '부산행', '베테랑', '신과함께-인과 연'으로 천만 영화 뿐 아니라, 전국민적 사랑을 받고 있어 '성난황소'를 통해 종전 작품들을 모두 뛰어넘는 통쾌 하고도 파워풀한 액션의 정점을 보여줄 전망.

마동석은 “기획 단계부터 참여한 영화라 남다른 애정을 갖고 촬영에 임했다. 관객들이 즐길 수 있는 신나고 통쾌한 액션이 나올 것 같아 너무 설렌다”고 촬영 종료 소감을 전했다. 이와 함께 ‘동철’보다 기가 세지만, 마음만은 오롯이 남편 사랑인 아내 ‘지수’ 역엔 송지효가 색다른 걸 크러쉬 매력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지수’를 납치해 ‘동철’을 폭주하게 만드는 결정적 계기를 제공하는 ‘기태’는 김성오가 열연을 펼쳤으며, 최근 '베테랑', '더 킹'의 신 스틸러 김민재는 ‘동철’ 군단에 합류하는 ‘곰사장’ 역할로, '1987', '범죄도시' 흥행 조력자 박지환은 ‘동철’의 친구 ‘춘식’으로 등장해 예측불허 재미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성난황소'는 각본과 연출을 모두 맡은 실력파 신인 김민호 감독의 데뷔작이며, '범죄도시' 등 대한민국 액션 영화 최고의 제작진들이 모두 참여해 액션의 클라이맥스를 보여주겠단 각오다. '성난황소'는 촬영을 마치고 후반작업에 돌입해 관객을 만날 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사진=쇼박스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서민갑부’ 공동묘지 옆 당구대 철판 삼겹살, 연매출 8억원 비법‘프듀48’ 시로마 미루, 비키니로 뽐낸 풍만 볼륨감 ‘눈 둘 곳 없어’김지우, 딸 얼굴에 상처낸 레이먼킴에 일침 “당분간 술 금지”배지현, 남편 류현진 경기에 긴장한 내조의 여왕 ‘대세X대세’ 박서준, 손흥민 만났다..유니폼 들고 함박미소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