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MBN

이연희 고백 "과거 소녀시대 연습생..부족한 것 많았다"(섬총사2)

입력 2018.08.14. 09:56

'섬총사2' 배우 이연희가 과거 소녀시대 연습생 이었단 사실을 고백했다.

지난 13일 올리브, tvN '섬총사2'에서는 이연희가 장혜진의 '1994년 어느 늦은 밤', 보보의 '늦은 후회'를 열창했다.

강호동은 "원래대로라면 소녀시대 메인보컬인 거 아니냐"며 그의 노래실력에 놀랐다.

이연희는 "소녀시대 친구들과 같이 연습하다보니까 부족함을 많이 느꼈다"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연희 고백 사진=tvN ‘섬총사2’ 캡처

[MBN스타 안윤지 기자] ‘섬총사2’ 배우 이연희가 과거 소녀시대 연습생 이었단 사실을 고백했다.

지난 13일 올리브, tvN ‘섬총사2’에서는 이연희가 장혜진의 ‘1994년 어느 늦은 밤’, 보보의 ‘늦은 후회’를 열창했다.

강호동은 “원래대로라면 소녀시대 메인보컬인 거 아니냐”며 그의 노래실력에 놀랐다.

이연희는 “소녀시대 친구들과 같이 연습하다보니까 부족함을 많이 느꼈다”고 말했다.

이어 “그냥 한 소절 정도 불렀을 것이다”고 말했지만 아쉬움이 가득해보였다.

그는 이어진 인터뷰에서 “노래 부르는 것을 너무 좋아한다. 그래서 친구들과 노래방도 자주간다. 차 안에서도 노래를 흥얼거린다”며 노래를 향한 사랑을 드러냈다.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