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이데일리

[포토](여자)아이들 수진, 강렬한 인상

장구슬 입력 2018.08.13. 15:38

아이들이 오는 14일 발표되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한(一)'의 콘셉트 이미지를 잇따라 공개했다.

아이들은 9일 공식 SNS를 통해 사막을 배경으로 몽환적인 분위기의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아이들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한(一)'은 멤버 소연의 자작곡으로 배신과 이별, 그리고 혼자 남겨진 감정을 '한'이라는 중의적인 소재로 표현한 곡이다.

'한(一)'은 오는 14일 각종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여자)아이들 수진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여자)아이들이 오는 14일 발표되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한(一)’의 콘셉트 이미지를 잇따라 공개했다.

(여자)아이들은 9일 공식 SNS를 통해 사막을 배경으로 몽환적인 분위기의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데뷔 앨범과 달리 6명의 멤버들 모두 카리스마 있는 눈빛과 성숙한 표정으로 몽환적인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끈다. 10일엔 다른 버전의 콘셉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 멤버들은 빈티지한 의상을 입고 개성을 뽐냈다.

(여자)아이들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한(一)’은 멤버 소연의 자작곡으로 배신과 이별, 그리고 혼자 남겨진 감정을 ‘한’이라는 중의적인 소재로 표현한 곡이다. ‘한(一)’은 오는 14일 각종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장구슬 (guseul@edaily.co.kr)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