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김태희, 비에스컴퍼니와 전속계약 체결..한채영·이시언과 한솥밥[공식]

최진실 입력 2018.08.13. 09:07

배우 김태희가 비에스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김태희가 비에스컴퍼니에 새로운 둥지를 틀고 대중들을 찾아 갈 힘찬 도약을 예고했다.

이처럼 압도적인 존재감을 가지고 있는 김태희는 앞으로의 행보를 비에스컴퍼니와 함께하며 더욱 왕성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비에스컴퍼니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김태희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새로운 가족으로 함께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서울 최진실기자]배우 김태희가 비에스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김태희가 비에스컴퍼니에 새로운 둥지를 틀고 대중들을 찾아 갈 힘찬 도약을 예고했다. 지난 2000년 데뷔한 김태희는 그동안 드라마 ‘용팔이’, ‘나와 스타의 99일’, ‘장옥정, 사랑에 살다’, ‘마이 프린세스’, ‘아이리스’,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 ‘구미호 외전’, ‘천국의 계단’ 등과 영화 ‘그랑프리’, ‘싸움’, ‘중천’ 등 장르와 캐릭터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작품을 활동을 이어오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김태희는 뛰어난 비주얼과 지성을 겸비해 대한민국 최고 미인으로 자리매김하며 인기를 얻었다. 이처럼 압도적인 존재감을 가지고 있는 김태희는 앞으로의 행보를 비에스컴퍼니와 함께하며 더욱 왕성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비에스컴퍼니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김태희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새로운 가족으로 함께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많은 대중분들께서 기다려주시고 응원해주시고 있는 만큼 김태희만의 색깔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작품,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찾아갈 수 있도록 향후 활동을 전적으로 지원하겠다. 앞으로 더욱 비상할 김태희의 행보에 아낌없는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태희는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true@sportsseoul.com

사진 | 셀트리온스킨큐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