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목격자' 본편 오프닝 영상 공개, 도입부부터 숨 막히는 긴장감

장수정 기자 입력 2018.08.08. 13:36

영화 '목격자'가 도입부부터 숨 막히는 긴장감을 느끼게 한다.

'목격자'(감독 조규장·제작 AD406) 측은 8일 밤 12시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10분 본편 오프닝 영상을 공개한다.

'목격자'의 오프닝 영상에는 본편의 오프닝 10분이 그대로 담긴다.

앞서 공개된 사전 예고 영상에서는 살인자와 눈이 마주친 뒤 다음 타깃이 된 목격자 상훈 역의 배우 이성민이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목격자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영화 '목격자'가 도입부부터 숨 막히는 긴장감을 느끼게 한다.

'목격자'(감독 조규장·제작 AD406) 측은 8일 밤 12시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10분 본편 오프닝 영상을 공개한다.

'목격자'는 아파트 한복판에서 벌어진 살인을 목격한 순간, 범인의 다음 타깃이 돼버린 목격자와 범인 사이의 추격을 담은 영화다.

'목격자'의 오프닝 영상에는 본편의 오프닝 10분이 그대로 담긴다. 앞서 공개된 사전 예고 영상에서는 살인자와 눈이 마주친 뒤 다음 타깃이 된 목격자 상훈 역의 배우 이성민이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성민은 "'목격자'의 충격적이고 강렬한 첫 10분을 카카오페이지에서 독점 공개합니다. 눈 떼지 말 것. 끝까지 볼 것. '목격자'의 최초 목격자가 되세요"라고 말해 기대를 높였다.

본편 오프닝 영상은 예고편보다 한 층 업그레이드된 강렬한 스릴과 긴장감을 고스란히 전달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킬 전망이다.

'목격자'는 오는 15일 개봉한다.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목격자' 포스터]

목격자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