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조여정, 건강미~청순미 '극과 극' 오가는 반전 매력 발산

이용수 입력 2018.08.07. 08:18

배우 조여정이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조여정의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포스트를 통해 건강미와 청순미를 오가는 조여정의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여정은 블랙 애슬레저룩으로 탄탄한 건강미를 자랑했다.

이어 공개된 사진에는 조여정이 이전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고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서울 이용수기자]배우 조여정이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조여정의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포스트를 통해 건강미와 청순미를 오가는 조여정의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여정은 블랙 애슬레저룩으로 탄탄한 건강미를 자랑했다. 평소 자기관리 꾸준히 하기로 유명한 그녀는 완벽한 바디라인을 자랑하며 여자들의 '워너비 대상'으로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어 공개된 사진에는 조여정이 이전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고있다. 베이지색 랩 어라운드 드레스로 청순미를 더한 조여정은 뚜렷한 이목구비와 우아한 자태로 마치 '아프로디테'를 연상시키기도.

그는 계속되는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모든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또 그 특유의 러블리한 미소로 현장 분위기를 순식간에 시원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조여정은 지난 2월 tvN 드라마 스테이지 '마지막 식사를 만드는 여자'에서 최수아 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력으로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 매김 했다. 현재 봉준호 감독의 신작 '패러사이트'에 캐스팅 되어 촬영에 임해있다.

purin@sportsseoul.com

사진 | 높은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