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비투비 서은광 군대 "8월 21일 현역 입대..미안한 마음 크다"

입력 2018.08.06. 18:06

그룹 비투비의 리더 서은광이 오는 21일 군대 입대를 알렸다.

6일 비투비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그룹 비투비의 리더 서은광이 오는 8월 21일 현역 입대한다. 서은광 본인이 조용한 입대를 원해 입대 장소와 시간은 공개하지 않기로 했다"고 밝혔다.

한편 서은광은 지난 2012년 그룹 비투비로 데뷔했으며 예능과 뮤지컬 등 개인 활동도 활발하게 펼쳐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울신문 En]

비투비 서은광

그룹 비투비의 리더 서은광이 오는 21일 군대 입대를 알렸다.

6일 비투비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그룹 비투비의 리더 서은광이 오는 8월 21일 현역 입대한다. 서은광 본인이 조용한 입대를 원해 입대 장소와 시간은 공개하지 않기로 했다”고 밝혔다.

서은광은 소속사를 통해 “갑작스러운 입대 소식에 놀랐을 팬분들께 미안한 마음이 크다. 팬분들과 한 약속이 많은데 지키지 못한 약속에 대해서도 너무 미안하고 아쉬운 마음이 크다. 국방의 의무를 다한 후 건강히 돌아와서 못다 한 약속들 꼭 지키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서은광은 지난 2012년 그룹 비투비로 데뷔했으며 예능과 뮤지컬 등 개인 활동도 활발하게 펼쳐왔다. ‘총각네 야채가게’를 시작으로 ‘햄릿’, ‘여신님이 보고 계셔’, ‘삼총사’, ‘바넘: 위대한 쇼맨’ 등 뮤지컬 배우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비투비는 오는 8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 ‘2018 BTOB TIME -THIS IS US-’를 통해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서은광은 오는 7일부터 서울 중구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진행되는 ‘바넘: 위대한 쇼맨’ 무대에 오르는 가운데, 군입대 일정으로 인해 뮤지컬 일정은 추후 조정될 전망이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