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강남미인' 차은우, 과거 사진 공개..구릿빛 피부 '사뭇 다른 분위기' 눈길

온라인이슈팀 입력 2018.08.04. 16:40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 출연하는 그룹 아스트로 차은우의 과거 사진이 새삼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차은우의 어린 시절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어린 시절 차은우의 모습은 하얀 피부에 똘망똘망한 눈망울이 돋보였다.

한편 3일 방송된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도경석(차은우)이 강미래(임수향)를 위기에서 구해주는 모습이 그려졌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 출연하는 그룹 아스트로 차은우의 과거 사진이 새삼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차은우의 어린 시절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어린 시절 차은우의 모습은 하얀 피부에 똘망똘망한 눈망울이 돋보였다. 학창시절 모습은 햇볕에 그을린 구릿빛 피부로 사뭇 다른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럼에도 지금과 다를 바 없는 뚜렷한 이목구비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3일 방송된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도경석(차은우)이 강미래(임수향)를 위기에서 구해주는 모습이 그려졌다.

미래의 성형 사실이 학교에 밝혀진 이후 미래의 태도, 그리고 그를 대하는 이들의 태도까지 바뀌었다. 학교 선배 김찬우(오희준)가 신입생들 앞에서 미래를 조롱하는 발언까지 일삼자, 그 모습에 분노한 도경석은 그를 저지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 보는 이를 설레게 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