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연예

美 버전 '복면가왕' 베일 벗었다..내년 1월 첫 방송 [공식]

김풀잎 입력 2018.08.04. 15:04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기획 박정규, 연출 오누리)을 리메이크한 미국 FOX TV의 '복면가왕(THE MASKED SINGER)'이 베일을 벗었다.

MBC와 '복면가왕'의 포맷 계약을 체결한 FOX는 최근 '2018 여름 TCA(텔레비전 비평가 협회)' 프레스 투어를 통해 프로그램의 첫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미국판 '복면가왕' 진행은 코미디언, 가수, 배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닉 캐논이 맡는다.

내년 1월 첫 방송.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TV리포트=김풀잎 기자]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기획 박정규, 연출 오누리)을 리메이크한 미국 FOX TV의 ‘복면가왕(THE MASKED SINGER)’이 베일을 벗었다.  

MBC와 ‘복면가왕’의 포맷 계약을 체결한 FOX는 최근 ‘2018 여름 TCA(텔레비전 비평가 협회)’ 프레스 투어를 통해 프로그램의 첫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미국판 ‘복면가왕’ 진행은 코미디언, 가수, 배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닉 캐논이 맡는다. 

또 코미디 스타 켄 정, 배우 제니 매카시, 인기 그룹 푸시캣돌스의 리드 싱어 니콜 셰르징거 그리고 가수 로빈 시크가 패널로 참여한다. 내년 1월 첫 방송.

김풀잎 기자 leaf@tvreport.co.kr / 사진=MBC

이시각 추천 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