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아메리카, "'어벤져스4'서 더 큰 역할 맡는다"[MD할리우드]

2018. 8. 2. 11: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캡틴 아메리카가 ‘어벤져스4’에서 더 큰 역할을 맡을 전망이다.

‘어벤져스4’의 각본가 크리스토퍼 마커스와 스티븐 맥필리는 1일(현지시간) 시네마 블렌드와 인터뷰에서 “우리에게는 여기서 특별한 기회가 있다.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일부 캐릭터가 더 잘 제공될 것이다. 캡틴 아메리카는 두 번째 이야기에서 커다란 이야기를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다”로 전했다.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는 ‘캡틴 아메리카:시빌워’와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사이에서 범죄자로 설정됐다. 타노스(조슈 브롤린)가 지구를 침공하자 음지에서 나왔지만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의 분량은 그렇게 많지 않았다. 그러나 ‘어벤져스4’에서는 더 중요한 역할을 맡고, 분량도 많아질 전망이다.

과연 캡틴 아메리카가 ‘어벤져스4’에서 어떤 역할을 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일각에서는 크리스 에반스가 ‘어벤져스4’를 끝으로 캡틴 아메리카 역을 더 이상 연기하지 않을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다.

‘어벤져스4’는 2019년 5월 개봉예정이다.

[사진 제공 = 마블]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