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해시태그] 이상엽X이종석X정해인, 여전한 '당잠사' 우정

입력 2018.07.31. 19:12

배우 이상엽, 이종석, 정해인, 신재하, 오의식 등이 여전한 우정을 과시했다.

이종석은 지난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의 응원이 필요하다"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슬통통배 위닝대회'라는 글과 함께 대진표가 그려졌는데, 배우 이상엽과 이종석, 정해인, 신재하, 오의식 등 이름이 적혀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후 이상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승. 꿈은 이루어진다"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유은영 기자] 배우 이상엽, 이종석, 정해인, 신재하, 오의식 등이 여전한 우정을 과시했다.

이종석은 지난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분의 응원이 필요하다"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슬통통배 위닝대회'라는 글과 함께 대진표가 그려졌는데, 배우 이상엽과 이종석, 정해인, 신재하, 오의식 등 이름이 적혀 있어 눈길을 끌었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축구 게임에 열중인 뒷모습이 담겼다.

이후 이상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승. 꿈은 이루어진다"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상엽은 대진표를 들고 미소를 보이고 있다.

한편, 이상엽과 이종석, 정해인, 신재하, 오의식 등은 지난해 방영된 SBS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 출연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이상엽, 이종석 SNS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