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자이언트 핑크 "이용진, 결혼하고 싶은 이상형..사랑합니다" 공개 고백

입력 2018.07.31. 16:41

래퍼 자이언트 핑크가 '두시 탈출 컬투쇼'에서 개그맨 이용진에게 공개 고백했다.

그러면서 자이언트 핑크는 "이용진이 이상형"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특히 자이언트 핑크는 이용진에게 메시지를 남기며 적극적으로 호감을 표시했다.

그는 "이용진 씨, 정말 사랑한다. 너무 매력 있다"라며 "저돌적인 여자를 좋아하는지는 모르겠지만, 한결같이 좋아한다. 아무리 힘들어도 저처럼 팬으로서 사랑해주는 사람이 있으니, 힘내서 잘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래퍼 자이언트 핑크가 '두시 탈출 컬투쇼'에서 개그맨 이용진에게 공개 고백했다.

자이언트 핑크는 31일 오후 전파를 탄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그는 "개그맨분들을 무척 좋아한다"라며 "내 미래 남편도 개그맨이었으면 좋겠다"라는 바람을 전했다.

그러면서 자이언트 핑크는 "이용진이 이상형"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는 "어릴 때부터 좋아했다. tvN '코미디 빅리그'에서 열심히 하고 있는데, 너무 멋있다"라고 말했다.

특히 자이언트 핑크는 이용진에게 메시지를 남기며 적극적으로 호감을 표시했다. 그는 "이용진 씨, 정말 사랑한다. 너무 매력 있다"라며 "저돌적인 여자를 좋아하는지는 모르겠지만, 한결같이 좋아한다. 아무리 힘들어도 저처럼 팬으로서 사랑해주는 사람이 있으니, 힘내서 잘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따로 살짝 뵐 수 있으면 봤으면 좋겠다. 연락 한번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