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블랙핑크 리사, '포에버영' 포커스 영상공개..걸그룹 대표 댄싱퀸 입증

입력 2018.07.26. 18:01

블랙핑크 리사가 걸그룹 최고 댄싱퀸의 실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26일) 오후 공식블로그를 통해 리사의 '포에버영(FOREVER YOUNG)' 개인 포커스 영상을 공개 했다.

블랙핑크가 지난 22일 SBS '인기가요'에서 선보인 '뚜두뚜두'의 후속곡 '포에버영' 무대다.

블랙핑크는 아낌없이 '뚜두뚜두'를 성원 해준 팬들에게 보답 하고자 '포에버영'으로 이달 말까지 후속곡 활동을 이어 나간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블랙핑크 리사 (사진= YG엔터테인먼트 제공)

블랙핑크 리사가 걸그룹 최고 댄싱퀸의 실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26일) 오후 공식블로그를 통해 리사의 ‘포에버영(FOREVER YOUNG)’ 개인 포커스 영상을 공개 했다. 블랙핑크가 지난 22일 SBS ‘인기가요’에서 선보인 ‘뚜두뚜두’의 후속곡 ‘포에버영’ 무대다.

리사는 밝은 미소와 함께 긴 팔과 다리를 이용한 특유의 시원 시원한 춤사위로 활기 넘치고 발랄한 무대를 선보였다. 특히, 리듬의 강약에 맞춰 힘을 조절하는 절도 있는 댄스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블랙핑크는 아낌없이 ‘뚜두뚜두’를 성원 해준 팬들에게 보답 하고자 ‘포에버영’으로 이달 말까지 후속곡 활동을 이어 나간다. ‘포에버영’은 ‘밝고 아름다운 벌스’와이와 상반되는 ‘카리스마 넘치는 후렴구’의 대조가 포인트인 뭄바톤 리듬의 댄스 곡이다.

블랙핑크는 지난달 15일 첫 미니앨범 ‘스퀘어업(SQUARE UP)’을 발표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걸그룹’으로 도약했다. 빌보드 메인 차트인 ‘Billboard 200’에 40위, ‘Hot 100’에 55위로 동시 진입하며 걸그룹 최초이자 역대 최고 성적을 기록 했다.

‘뚜두뚜두’ 뮤직비디오 또한 새 역사를 쓰고 있다. ‘뚜두뚜두’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서 K팝 그룹중 가장 빠른 시간안에 2억뷰를 돌파하는 신기록을 세웠다.

또한 ‘뚜두뚜두’ MV는 공개 24시간 만에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한 ‘역대 전세계 뮤직비디오 2위’에 오르는 영광을 안았다. 외신들은 앞다투어 이러한 블랙핑크의 성과를 대서특필 하기도 했다.

최근 블랙핑크는 MBC ‘쇼! 음악중심’ 4주연속 1위를 차지 하는 등 총 11관왕을 달성하며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증명했다. 또한 국내 최대음원사이트 멜론을 포함해 벅스, 지니등의 음원차트에서 ‘뚜두뚜두’로 4주연속 1위를 기록하며 명실상부한 ‘음원최강자’로 자리매김 했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글방]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