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한고은, 광고 촬영장에서도 빛나는 미모.. 우아한 드레스 자태 공개

김미정 입력 2018.07.26. 13:41

배우 한고은이 독보적인 미모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고은의 소속사 지앤지프로덕션은 한고은의 뷰티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 한고은은 다양한 스타일의 드레스를 소화하며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우아함이 돋보이는 누드톤의 의상은 한고은의 명품 몸매를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어 시선을 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배우 한고은이 독보적인 미모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고은의 소속사 지앤지프로덕션은 한고은의 뷰티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 속 한고은은 다양한 스타일의 드레스를 소화하며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고은은 환한 미소와 함께 매끄러운 무결점 피부를 선보였으며, 자연스러운 포즈로 다양한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하며 우아한 분위기부터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사진 속 한고은은 다양한 컬러의 드레스를 통해 각기 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우아함이 돋보이는 누드톤의 의상은 한고은의 명품 몸매를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어 시선을 끈다. 또 다른 컷에서는 한고은의 화사한 피부가 더욱 돋보이는 화이트룩을 통해 청초한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고, 비비드한 블루 컬러의 절개 라인이 돋보이는 의상으로 세련미를 발산하여 팔색조 매력을 뽐내고 있다.


한고은은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 새로운 ‘운명커플’로 합류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그 동안 공개 하지 않았던 남편과의 결혼 생활을 최초 공개 하여 귀엽고 털털한 반전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알려져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한고은의 일상과 결혼생활을 볼 수 있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8월 6일 밤 11시 10분 방송 된다.


iMBC 김미정 | 사진제공=지앤지프로덕션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