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전지적참견시점' 청국장중독 신현준X 삼겹살중독 매니저

김송희 입력 2018.07.15. 02:52

1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신현준과 매니저 이관용의 일상 모습이 방송됐다.

이 날 신현준은 마트에서 영양제를 쇼핑하는 모습에서 프로 중독러의 면모를 물씬 풍겼다.

신현준은 매니저와 마트에 들러 아이처럼 들뜬 표정으로 영양제 쇼핑을 했다.

이 후 신현준은 점심 메뉴에서도 청국장에 대한 프로 중독러의 모습을 보였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1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신현준과 매니저 이관용의 일상 모습이 방송됐다.




이 날 신현준은 마트에서 영양제를 쇼핑하는 모습에서 프로 중독러의 면모를 물씬 풍겼다. 신현준은 매니저와 마트에 들러 아이처럼 들뜬 표정으로 영양제 쇼핑을 했다. 이에 신현준은 약이 촌스러우면 먹고 싶지 않다고 고백하며 디자인이 상큼해야되고 엣지있어야 된다며 확고한 자신의 기준을 밝혔다.




이 후 신현준은 점심 메뉴에서도 청국장에 대한 프로 중독러의 모습을 보였다. 신현준 매니저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청국장에도 중독되셨다 하루에 두 끼는 무조건 청국장을 드신다" 라고 말하며 신현준의 청국장 중독을 폭로했다. 청국장과 고사리에 빠진 신현준은 연신 매니저에게 먹어보라 권했지만 매니저는 삼겹살 굽기에 매진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신현준 고정했으면 좋겠다', '신현준 진짜 호탕하게 웃어서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진다' 등 의 반응을 보였다.

iMBC 김송희 | 사진 MBC 방송 캡쳐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