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박광현 아내 공개 "연극배우 손희승, 자기 이름으로 살길 원했다"

입력 2018.07.12. 10:31

배우 박광현의 미모의 아내가 공개됐다.

이날 박광현은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아내에 관해 묻는 MC들의 질문에 "아내가 인생을 본인의 이름으로 살아야 하는데 아내를 모르는 사람들이 '박광현 와이프야'라고 아내 이름을 빼고 부르는 것을 내가 원치 않았다"고 털어놨다.

이후 공개된 박광현의 아내 손희승은 꾸미지 않은 수수한 모습에도 빼어난 미모를 자랑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울신문 En]

박광현 아내 공개, 연극배우 손희승

배우 박광현의 미모의 아내가 공개됐다.

11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아빠본색’에는 박광현이 새로운 멤버로 합류해 아내, 딸과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박광현은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아내에 관해 묻는 MC들의 질문에 “아내가 인생을 본인의 이름으로 살아야 하는데 아내를 모르는 사람들이 ‘박광현 와이프야’라고 아내 이름을 빼고 부르는 것을 내가 원치 않았다”고 털어놨다.

이어 “아내의 이름은 손희승이다. 지금은 육아 때문에 쉬고 있으나 대학에서 연기를 가르치고 있는 배우다. 연극 무대에만 서는 연극배우”라고 밝혔다.

이후 공개된 박광현의 아내 손희승은 꾸미지 않은 수수한 모습에도 빼어난 미모를 자랑했다. 손희승은 박광현에 대해 “가족에게 정말 최선을 다하는 남편이다. 아빠가 되는 것이 꿈이라고 했던 사람이다. 지금까지 한 일 중에 가장 잘한 일이 하온이를 낳은 것”이라고 말하며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박광현은 지난 2014년 손희승과 결혼해 2016년 득녀한 바 있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