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이시원, '뇌섹녀'의 청순섹시美

이우주 입력 2018.07.11. 10:30

배우 이시원이 뇌섹녀 매력을 뽐내며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이시원은 10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이하 '문제적 남자')에 출연해 지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신 뇌섹녀'로 등극, 가족에서 일상까지 이목이 집중됐다.

'뇌섹녀'라는 수식어 답게 이시원은 빛나는 머리 외에, 청순한 미모로도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시원이 평소 SNS에 공개한 사진에는 이시원의 청순한 미모와 뽀얀 피부, 가녀린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우주 인턴기자]

배우 이시원이 뇌섹녀 매력을 뽐내며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이시원은 10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이하 ‘문제적 남자’)에 출연해 지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신 뇌섹녀'로 등극, 가족에서 일상까지 이목이 집중됐다.

이날 이시원은 서울대 진화심리학 석사 과정을 마쳤다고 밝혔다. 학창시절 전교 1등은 물론, 과학발명대회, 수학경시대회, 미술대회 등 다양한 분야의 화려한 수상 경력을 자랑했다. 이시원은 적극적으로 문제 풀이에 나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뇌섹녀'라는 수식어 답게 이시원은 빛나는 머리 외에, 청순한 미모로도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시원이 평소 SNS에 공개한 사진에는 이시원의 청순한 미모와 뽀얀 피부, 가녀린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난다. 원피스에서 미니스커트, 청바지까지 완벽 소화하는 몸매에 깨끗한 미소가 눈부시다.

한편, 이시원은 지난달 종영한 KBS2 드라마 ‘슈츠’에서 강세희 역을 맡아 열연했다. 하반기 기대작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 캐스팅 돼 활동을 이어간다.

wjlee@mkinternet.com

사진|이시원 SNS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