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Oh!쎈리뷰]'한밤' 이찬오 셰프, 마약한 이유? "김새롬과의 이혼 때문"

입력 2018.07.10. 21:17

이찬오 셰프가 마약을 한 이유를 전처와의 이혼 때문이라고 전했다.

10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마약 밀수입 및 흡입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이찬오 셰프의 1차 공판 소식을 전했다.

이찬오는 두 차례에 걸쳐 대마초를 농축한 마약류인 해시시 등을 밀수입한 뒤 소지하다가 세 차례 대마초를 흡연한 혐의로 지난 5월 10일 불구속 기소됐다.

이찬오는 해시시를 흡입한 사실 등 일부 혐의는 인정했지만 마약류 밀반입 혐의에 대해서는 적극 부인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조경이 기자] 이찬오 셰프가 마약을 한 이유를 전처와의 이혼 때문이라고 전했다. 

10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마약 밀수입 및 흡입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이찬오 셰프의 1차 공판 소식을 전했다. 이날 공판기일에서 검사는 이찬오에 대해 징역 5년과 추징금 9만 4500원을 선고했다.
 
첫 공판에 출석한 이찬오는 취재진을 의식해 얼굴을 가린 모습이었다. 

이찬오는 두 차례에 걸쳐 대마초를 농축한 마약류인 해시시 등을 밀수입한 뒤 소지하다가 세 차례 대마초를 흡연한 혐의로 지난 5월 10일 불구속 기소됐다. 해시시는 대마 농축액을 지칭하며 일반 대마보다 3,4배 환각성이 높다고 알려졌다. 

이찬오는 해시시를 흡입한 사실 등 일부 혐의는 인정했지만 마약류 밀반입 혐의에 대해서는 적극 부인했다.

마약을 한 이유에 대해서는 전처와의 이혼 때문이라고 했다. 김새롬을 언급하며, 배우자의 주취 후 폭력으로 이혼을 했고 이런 과정에서 우울증과 공항 장애를 앓았다고 정신적으로 힘들어서 마약을 하게 됐다는 내용이었다. 

이에 대해 올해 초 한 예능에 출연한 김새롬은 "저의 이혼에 대해서, 무슨일이 있으면 탓하고 싶을 때가 있는데 샤워하다가 문득 '아 이건 다 모든게 내탓이구나' 생각이 들었다"고 전했다. 

이찬오의 선고 공판은 오는 7월 24일로 예정됐다.

이찬오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를 통해 스타 셰프로 유명세를 탔다. 방송인 김새롬과 2015년 초고속 결혼으로 또 한 번 화제를 모았지만 이듬해 12월 1년 4개월 만에 성격 차이를 이유로 합의 이혼했다.

/rookeroo@osen.co.kr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