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서울경제

김구라, 여자친구 결혼 가능성? "원하면 할 수도"..상대가 누구길래

서영준 기자 입력 2018.07.06. 07:00

김구라가 여자친구와의 재혼 가능성에 대해 언급한 내용이 화제다.

앞서 아스트로 차은우도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여자친구와 통화하는 것을 들었다"며 "같이 사는 것 아닌가"라고 말한 바, 김구라의 여자친구에 대한 대중의 궁금증은 더욱 커지고 있다.

김구라는 앞서 SBS플러스 '손맛토크쇼 베테랑'에 출연, "사랑하는 여자친구가 원하면 언제든지 한다"고 재혼 가능성을 언급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사진=MBC
[서울경제] 김구라가 여자친구와의 재혼 가능성에 대해 언급한 내용이 화제다.

지난 4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이혜영이 출연해 김구라에게 “여자친구 만나지 않냐”고 질문했다.

이에 김구라는 “연애는 뭐 두루두루 만나는 거”라며 “제가 그 분들에게 큰 의미를 두는 게 아니라 서로 좋은 게 좋은 거니까 보자 이러는 거다. 제 연애사는 이미 소비가 많이 됐다”고 두루뭉술하게 넘어갔다.

앞서 아스트로 차은우도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여자친구와 통화하는 것을 들었다”며 “같이 사는 것 아닌가”라고 말한 바, 김구라의 여자친구에 대한 대중의 궁금증은 더욱 커지고 있다.

김구라는 앞서 SBS플러스 ‘손맛토크쇼 베테랑’에 출연, “사랑하는 여자친구가 원하면 언제든지 한다”고 재혼 가능성을 언급했다. 이어 “다만 아이를 낳는 건 조심스럽다”면서 “내가 50살이 넘었다. 우리 애가 스무 살이 넘었다”고 조심스럽게 덧붙였다.

한편 김구라는 여자친구 및 재혼에 대해 “알아서 하겠다”며 주변의 시선에 부담스러워하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서영준기자 syj4875@sedaily.com

포토&TV

    투표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