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슈돌' 승재, 류이호 삼촌과 대만서 재회..'하트 뿅뿅' 애정 폭발

최승혜 기자 입력 2018.06.30. 09:53 수정 2018.07.02. 14:37

'슈퍼맨이 돌아왔다' 승재가 류이호 삼촌과 재회한다.

앞서 류이호 삼촌과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은 승재.

뿐만 아니라 승재와 류이호 삼촌은 타이페이 곳곳을 돌아다니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고.

한편 승재와 류이호 삼촌의 꿀케미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32회 7월 1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enews24 최승혜 기자]

‘슈퍼맨이 돌아왔다’ 승재가 류이호 삼촌과 재회한다.

7월 1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32회는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편으로 꾸며진다. 이중 승재는 류이호 삼촌과 만날 예정.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슈돌 승재, 류이호 삼촌과 대만서 재회..하트 뿅뿅 애정 폭발

공개된 사진 속 승재와 류이호 삼촌을 바라보며 웃고 있다. 서로를 애틋하게 바라보는 두 사람의 모습은 흐뭇한 미소를 짓게 한다. 다정하게 뽀뽀하는 승재와 류이호 삼촌의 모습은 두 사람이 얼마나 행복한 하루를 보냈을지 궁금하게 만든다. 똑같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승재-류이호 삼촌의 모습은 웃음을 유발하기도.

이날 승재는 류이호 삼촌과 다시 만났다. 앞서 류이호 삼촌과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은 승재. 승재와 지용 아빠는 류이호 삼촌의 초대에 대만으로 여행을 떠난 것이다. 애절하게 승재의 이름을 부르는 류이호 삼촌과 부끄러워하는 승재의 모습은 모두를 심쿵하게 만들었다고.

승재는 과거 공룡 가방을 선물한 류이호 삼촌에게 펭귄모양 장난감을 선물했다. 왜 선물을 준거냐는 물음에 “삼촌이 나도 선물줬으니까~”라고 쑥스러워하며 말하는 사랑둥이 승재의 모습은 매우 깜찍했다는 전언이다.

뿐만 아니라 승재와 류이호 삼촌은 타이페이 곳곳을 돌아다니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고. 다정한 류이호 삼촌과 귀요미 승재는 같은 웃음 코드에 빵빵 터지며 찰떡 케미를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두 사람의 케미는 얼마나 훈훈할지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승재와 류이호 삼촌의 꿀케미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32회 7월 1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최승혜 기자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