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엑스포츠뉴스

'특급만남' 트와이스X휘성 성사됐다..'댄스 더 나잇 어웨이' 작사 참여

입력 2018. 06. 28. 13:06

기사 도구 모음

걸그룹 트와이스와 휘성이 만났다.

이에 따르면 휘성은 1번 트랙에 포진하는 '댄스 더 나잇 어웨이'의 작사를 맡았다.

'댄스 더 나잇 어웨이'를 통해 '트와이스 X 휘성'의 조합이 성사된 가운데 과연 트와이스만의 매력을 더할 휘성의 노랫말과 여름 휴가지의 상큼, 발랄한 느낌을 전할 멜로디가 어떤 조화를 이룰지 벌써부터 호기심을 자극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와 휘성이 만났다. 

28일 JYP엔터테인먼트는 SNS채널을 통해 새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예열에 나섰다. 

이에 따르면 휘성은 1번 트랙에 포진하는 '댄스 더 나잇 어웨이'의 작사를 맡았다. 휘성은 그동안 윤하의 '비밀번호 486', 티아라의 '너 때문에 미쳐', 에일리의 '헤븐(Heaven)' 등 빅히트곡의 작사를 담당하며 작사가로 명성을 떨쳤다. '댄스 더 나잇 어웨이'를 통해 '트와이스 X 휘성'의 조합이 성사된 가운데 과연 트와이스만의 매력을 더할 휘성의 노랫말과 여름 휴가지의 상큼, 발랄한 느낌을 전할 멜로디가 어떤 조화를 이룰지 벌써부터 호기심을 자극한다.

'댄스 더 나잇 어웨이'가 담기는 새 앨범에는 지난 4월 9일 발표한 미니 5집 앨범 수록곡에 3곡의 신곡이 추가, 총 9트랙이 수록된다. 트랙리스트에는 일단 1번 트랙 '댄스 더 나잇 어웨이'만 공개된 가운데 공란으로 남겨진 2번과 3번 트랙의 정체도 조만간 밝혀질 예정이다.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트와이스가 발표하는 여름 신곡으로 '전매특허'인 트와이스만의 건강한 에너지와 경쾌, 발랄한 매력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돼 담길 예정이라 더욱 흥미롭다.

한편 트와이스의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오는 7월 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