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TEN PHOTO]모모랜드 연우 '몸매 드러낸 밀착원피스'

조준원 입력 2018.06.26. 20:05

걸그룹 모모랜드(나윤, 혜빈, 아인, 낸시, 주이, 연우, 제인, 데이지, 태하) 연우가 26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미니앨범 4집 '펀 투 더 월드(Fun to the world)' 쇼케이스에 참석해 멋진공연을 펼치고 있다.

타이틀곡 '배엠(BAAM)' 은 생각지도 못했던 이성이 갑자기 마음에 꽂혀 들어오는 상황을 'BAAM'이라는 단어로 재미있게 표현한 곡으로, 모모랜드 히트곡 '뿜뿜' 프로듀서인 신사동호랭이와 범이낭이의 합작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텐아시아=조준원 기자]걸그룹 모모랜드(나윤, 혜빈, 아인, 낸시, 주이, 연우, 제인, 데이지, 태하) 연우가 26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미니앨범 4집 ‘펀 투 더 월드(Fun to the world)’ 쇼케이스에 참석해 멋진공연을 펼치고 있다.

걸그룹 모모랜드(나윤, 혜빈, 아인, 낸시, 주이, 연우, 제인, 데이지, 태하) 연우가 26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린 미니앨범 4집 ‘펀 투 더 월드(Fun to the world)’ 쇼케이스에 참석해 멋진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타이틀곡 ‘배엠(BAAM)’ 은 생각지도 못했던 이성이 갑자기 마음에 꽂혀 들어오는 상황을 ‘BAAM’이라는 단어로 재미있게 표현한 곡으로, 모모랜드 히트곡 ‘뿜뿜’ 프로듀서인 신사동호랭이와 범이낭이의 합작이다.

조준원 기자 wizard333@tenasia.co.kr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