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여전히 끈끈해"..고아라, '응답하라 1994' 회식 현장 공개

백민경 입력 2018.06.26. 16:03

고아라부터 신원호 PD까지 '응답하라 1994' 식구들이 다시 뭉쳤다.

고아라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행복했던 어젯밤. 응사는 사랑입니다. 너무 좋은 응사팀 오랜만의 회동~ 함양에서 촬영 중인 연석오빠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 신원호 PD를 포함해 고아라, 정우, 김성균, 손호준, 도희, 바로 등 출연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인 모습이 담겨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바로,김성균,손호준,도희,신원호,고아라,정우(왼쪽부터). 사진|고아라 SNS
고아라,신원호,도희,손호준,바로,김성균,정우. 사진|고아라 SNS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백민경 인턴기자]

고아라부터 신원호 PD까지 ‘응답하라 1994’ 식구들이 다시 뭉쳤다.

고아라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행복했던 어젯밤. 응사는 사랑입니다. 너무 좋은 응사팀 오랜만의 회동~ 함양에서 촬영 중인 연석오빠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 신원호 PD를 포함해 고아라, 정우, 김성균, 손호준, 도희, 바로 등 출연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인 모습이 담겨있다. 이들은 모두 밝은 표정으로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전달했다. 아쉽게도 유연석은 tvN 새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촬영 중으로 함께하지 못했다.

사진을 본 팬들은 “완전 오랜만ㅠㅠ”, “응답하라 또 보고 싶다”, “응답하라 시리즈는 1994가 최고였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2013년 방송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는 최고 시청률 10%를 넘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bmk221@mkinternet.com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