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이경규 딸' 이예림, 박보영 소속사와 전속계약 "'강남미인'으로 데뷔"

뉴스엔 2018. 6. 18. 13: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경규 딸로 화제가 된 이예림이 TV 안방극장을 통해 연기자로 본격 데뷔, 연기 활동을 시작한다.

최근 복수의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이예림은 피데스스파티윰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JTBC 새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출연을 앞두고 있다.

지난 2016년 웹드라마 '사랑합니다 고객님'을 비롯해 여러 연극 무대를 통해 연기 경력을 쌓아온 이예림은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통통한 외모 때문에 놀림 받는 태희 역할로 캐스팅 돼 촬영을 준비중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이경규 딸로 화제가 된 이예림이 TV 안방극장을 통해 연기자로 본격 데뷔, 연기 활동을 시작한다.

최근 복수의 방송 관계자들에 따르면 이예림은 피데스스파티윰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JTBC 새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출연을 앞두고 있다.

피데스스파티윰은 배우 박보영 박보미 강선화 김성범 공예지 등이 소속돼 있는 연예 매니지먼트사로, 그동안 소속사가 없었던 이예림은 박보영과 한솥밥을 먹으면서 연기자로 본격 활약할 예정.

그 시작은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이다. 지난 2016년 웹드라마 '사랑합니다 고객님'을 비롯해 여러 연극 무대를 통해 연기 경력을 쌓아온 이예림은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통통한 외모 때문에 놀림 받는 태희 역할로 캐스팅 돼 촬영을 준비중이다.

'스케치' 후속으로 오는 7월 방송 예정인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극본 최수영/연출 최성범)은 어릴 적부터 ‘못생김’으로 놀림을 받았고, 그래서 성형수술로 새 삶을 얻을 줄 알았던 여자 ‘미래’가 대학 입학 후 꿈꿔왔던 것과는 다른 캠퍼스 라이프를 겪게 되면서 진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예측불허 내적 성장 드라마다. 임수향, 차은우, 조우리, 곽동연, 박주미, 우현, 도희, 최성원, 이태선, 류기산 등이 출연한다. (사진=이예림 인스타그램)

뉴스엔 박아름 jamie@

‘디펜딩 챔피언 징크스’ 독일, 한국엔 희망의 불씨되나?‘뉴스공장’ 장진영, 김어준에 “김부선-주진우는 왜 안 부르냐”36년만 충격패, 독일 뢰브-크로스 “스웨덴 한국 다 잡는다”리차드 기어, 33세 연하와 이미 결혼 “미래 계획 중” [할리우드비하인드]‘프듀48’ 마츠이 쥬리나·미야와키 사쿠라, AKB48 총선거 1위·3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