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SE★PIC] '김형균♥' 민지영, "결혼을 왜 이제야 했을까 싶은.. 행복한 밤"

장주영 기자 입력 2018.06.14. 06:01

배우 민지영이 신혼생활을 공개했다.

민지영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침 9시30분에 집을 나서서 하루 종일 열일 녹화를 마치고 컴백하니 밤 11시네요.. 긴 하루의 피곤함은 신랑의 반가운 포옹과 토닥임으로 한방에 날아가 버리고~ 누군가가 나를 기다려 준다는 것~ 그 누군가가 사랑하는 나의 남편인 것~! 이렇게 좋은 #결혼을 왜 이제서야 했을까 싶은.. 오늘도 행복하고 감사한 밤 입니다..모두들 편안한 밤 되세요~ #goodnight"이라는 문구와 함께 남편인 쇼호스트 김형균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사진=민지영 인스타그램
[서울경제] 배우 민지영이 신혼생활을 공개했다.

민지영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침 9시30분에 집을 나서서 하루 종일 열일 녹화를 마치고 컴백하니 밤 11시네요.. 긴 하루의 피곤함은 신랑의 반가운 포옹과 토닥임으로 한방에 날아가 버리고~ 누군가가 나를 기다려 준다는 것~ 그 누군가가 사랑하는 나의 남편인 것~! 이렇게 좋은 #결혼을 왜 이제서야 했을까 싶은.. 오늘도 행복하고 감사한 밤 입니다..모두들 편안한 밤 되세요~ #goodnight”이라는 문구와 함께 남편인 쇼호스트 김형균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민지영은 남편 김형균과 입술을 내민 채 같은 포즈를 취했다. 이들 다정한 모습에 누리꾼들은 부럽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민지영은 지난 1월 쇼호스트 김형균과 결혼했다. 현재 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출연 중이다.

/장주영기자 jjy0331@sedaily.com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