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 비하인드 컷에서도 매력 발산

노한솔 기자 입력 2018.06.13. 19:19

배우 박서준이 남다른 매력을 뽐냈다.

소속사 콘텐츠와이는 13일 케이블TV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극본 정은영·연출 박준화)에서 이영준 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박서준의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서준은 이영준으로 완벽 빙의한 모습이다.

박서준이 출연 중인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시청자들의 열렬한 호평 속에 시작부터 월등한 점유율 차이로 드라마부문 화제성 지수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김비서가 왜 그럴까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배우 박서준이 남다른 매력을 뽐냈다.

소속사 콘텐츠와이는 13일 케이블TV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극본 정은영·연출 박준화)에서 이영준 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박서준의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서준은 이영준으로 완벽 빙의한 모습이다. 나르시시즘이 철철 넘치는 능청스러운 모습으로 깨알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슈트의 매무새를 가다듬다 거울 속 자신과 눈이 마주치자 찡긋 윙크를 날리는가 하면, 자신에게서 나오는 아우라를 감당하지 못하겠다는 듯 심취한 모습으로 자아도취의 끝판왕의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이영준의 매력을 한층 맛깔나게 살려내는 특유의 허세 짙은 손가락 제스처와 표정들은 보는 재미를 더하며 미소를 유발했다. 박서준은 이처럼 원작에서 갓 튀어나온 듯한 싱크로율 200% 캐릭터를 완성시키기 위해 사소한 눈짓, 몸짓 하나에도 세심하게 신경을 쓰며 공을 들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박서준이 출연 중인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시청자들의 열렬한 호평 속에 시작부터 월등한 점유율 차이로 드라마부문 화제성 지수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박서준 또한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에 오르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3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콘텐츠와이]

티브이데일리 바로가기 www.tvdaily.co.kr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tvdaily.co.kr
더이상의 이슈는 없다! 티브이데일리 모바일, 앱 다운받기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