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역시 유느님"..유재석, 6.13 지방선거 사전투표 완료

입력 2018.06.08. 12:38

'국민MC' 유재석이 소중한 한표를 행사했습니다.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소중한 한표를 행사하고자 사전투표를 통해 일찌감치 투표에 임한 것입니다.

청바지에 흰 티셔츠, 푸른색 볼캡을 쓴 편안한 차림으로 투표소를 찾은 유재석은 익숙하게 투표를 마쳤습니다.

당시 "선거 때마다 빼놓지 않고 투표한다"고 밝힌 유재석은 이번 선거에도 사전투표 첫 날부터 투표소를 찾아 언행일치를 선보여 "역시 유느님이다" 라는 반응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유재석/사진=김영준 스튜디오

'국민MC' 유재석이 소중한 한표를 행사했습니다.

유재석은 6.13 지방선거 사전투표가 시작된 오늘(8일) 오전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주민센터에서 투표를 마쳤습니다.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소중한 한표를 행사하고자 사전투표를 통해 일찌감치 투표에 임한 것입니다.

청바지에 흰 티셔츠, 푸른색 볼캡을 쓴 편안한 차림으로 투표소를 찾은 유재석은 익숙하게 투표를 마쳤습니다. 특히 현장에서 동료 방송인 박경림을 만나 반갑게 인사를 나누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앞서 유재석은 최근 서울 강남구 김영준스튜디오에서 진행된 '613 투표하고웃자' 캠페인에 참여해 투표 독려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선거 때마다 빼놓지 않고 투표한다"고 밝힌 유재석은 이번 선거에도 사전투표 첫 날부터 투표소를 찾아 언행일치를 선보여 "역시 유느님이다" 라는 반응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이어 "제가 웃음을 드리는 일을 하고 있지만, 세상이 행복해지고 즐거워져야 웃을 일이 많아진다. 그래서 투표를 해야되고, 그래야 세상이 바뀌지 않을까 생각한다"라며 밝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투표'의 중요성을 강조하기도 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