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Oh!쎈 컷] "비주얼 천재"..'김비서' 박서준, 나르시시스트 완벽男 빙의

입력 2018.06.05. 11:06

배우 박서준의 '김비서가 왜 그럴까' 비하인드컷이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콘텐츠Y는 5일 tvN 새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극본 정은영/ 연출 박준화)'에서 극 중 나르시시스트 부회장 이영준 역으로 분한 박서준의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김나희 기자] 배우 박서준의 '김비서가 왜 그럴까' 비하인드컷이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콘텐츠Y는 5일 tvN 새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극본 정은영/ 연출 박준화)'에서 극 중 나르시시스트 부회장 이영준 역으로 분한 박서준의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댄디한 블랙 슈트를 차려입은 채 솜사탕처럼 달달한 미소를 짓고 있는 박서준의 모습이 담겨 있다. 파스텔 톤의 분홍색 솜사탕을 손에 들고 천진난만한 아이같이 해맑게 웃는 그의 모습이 뭇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다.

또 다른 사진에서 박서준은 강렬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이중 매력을 드러내 이목을 사로잡는다. 무심한 듯 시크한 눈빛이 살아있는 그는 온몸으로 나르시시즘을 발산하는 듯 당당하고 엣지있는 포즈를 취해 압도적인 아우라를 자랑한다.

특히 박서준은 마치 슈트 광고를 연상케 하는 완벽한 옷맵시로 조각 같은 비주얼을 완성하고 있다. 색상이나 디자인은 물론 행커치프나 넥타이로 변주를 준 다양한 슈트 패션은 박서준이 연기할 이영준의 스타일링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한편 박서준을 비롯해 박민영, 이태환 등이 출연하는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재력, 얼굴, 수완까지 모든 것을 다 갖췄지만 자기애로 똘똘 뭉친 이영준(박서준 분)과 그를 완벽하게 보좌해온 비서계 레전드 김미소(박민영 분)의 퇴사 밀당 로맨스로, 오는 6일 밤 9시30분 첫 방송된다. / nahee@osen.co.kr

[사진] 콘텐츠Y 제공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