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이 몸매가 실화다"..강민경, 흰티+청바지+슬리퍼에도 완벽 S라인

입력 2018.05.29. 20:14 수정 2018.05.29. 21:14

강민경이 화보 같은 일상 사진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강민경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흰 티에 청바지 등 편안한 차림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강민경은 흰 티셔츠와 청바지를 입고 슬리퍼를 신은 편안한 모습이다.

최근에는 드라마 '라이브', '슈츠' 등의 OST에 참여해 음악 팬들과 만나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장진리 기자] 강민경이 화보 같은 일상 사진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강민경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흰 티에 청바지 등 편안한 차림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강민경은 흰 티셔츠와 청바지를 입고 슬리퍼를 신은 편안한 모습이다. 특별하게 꾸미지 않은 모습에도 늘씬한 다리와 잘록한 허리 등 완벽한 S라인을 과시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슬리퍼를 신었음에도 완벽하게 긴 다리는 놀라움을 자아낸다. 

한편 강민경은 최근 다비치 10주년 기념 앨범 활동을 마무리했다. 최근에는 드라마 '라이브', '슈츠' 등의 OST에 참여해 음악 팬들과 만나고 있다. /mari@osen.co.kr

[사진] 강민경 인스타그램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