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역대급 축하"..서울→뉴욕까지, 워너원 박지훈 "생일 축하해"

입력 2018.05.29. 07:41

29일 생일을 맞은 워너원 박지훈이 뜨거운 팬들의 사랑을 입증했다.

팬들은 이달 초부터 서울 시내 지하철 53개역에 와이드칼라와 스크린을 통해 영상과 이미지를 띄우며 생일 축하를 시작했다.

지역과 광고 매체가 워낙 다양해 지난 주말부터 생일광고 지하철역과 카페를 돌아보는 '지훈투어'에 대한 팬들의 인증도 쏟아졌다.

국내뿐 아니라 중국, 대만, 필리핀, 태국, 일본,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해외 7개 도시에서도 생일 축하광고가 진행됐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29일 생일을 맞은 워너원 박지훈이 뜨거운 팬들의 사랑을 입증했다.

팬들은 이달 초부터 서울 시내 지하철 53개역에 와이드칼라와 스크린을 통해 영상과 이미지를 띄우며 생일 축하를 시작했다. 이어 7개 랩핑버스와 일반버스, 홍대와 명동, 이태원 거리 가로등배너를 통한 '지후니길', KBS 라디오 음성광고, 102개 영화관 광고, 코엑스, 스타시티, 명동 등 전광판 광고, 서울 홍대, 강남, 신촌과 부산, 광주, 여수, 대전 등 전국 60여개 카페 컵홀더와 진동벨, 한강 애드벌룬 등 모든 광고가 총동원됐다.

지역과 광고 매체가 워낙 다양해 지난 주말부터 생일광고 지하철역과 카페를 돌아보는 '지훈투어'에 대한 팬들의 인증도 쏟아졌다.


국내뿐 아니라 중국, 대만, 필리핀, 태국, 일본,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해외 7개 도시에서도 생일 축하광고가 진행됐다. 또한 이날 뉴욕 타임스퀘어 옥외 전광판에서도 생일 축하 광고를 볼 수 있다.

미리 선보인 전광판에는 'Wannaone Jihoon’s B-Day, Happy Birthday to You & Always with You'라는 글귀를 넣어 박지훈을 향한 팬들의 뜨거운 애정을 담았다. 역대급 생일축하다. 

박지훈이 속한 워너원은 오는 6월 4일 타이틀곡 '켜줘(Light)'를 포함한 스페셜 앨범 '1÷χ=1(UNDIVIDED)'를 발매한다.

kindbelle@xportsnews.com

이 시각 추천뉴스

    쇼핑

    포토로 보는 연예